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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시장에서 최저광고가격 책정 방법

최저광고가격 정책을 통해 브랜드와 제조업체는 온라인셀러가 판매할 수 있는 제품가격 하안가를 정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고 있다면 가격정책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고민을 해야 성공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만약 온라인셀러가 여러분의 브랜드의 가치를 떨어뜨릴 만큼 싼 가격에 판매하지 못하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브랜드나 제조업체가 온라인셀러가 자기 제품을 광고할 수 있는 가격을 함부로 내리지 못하도록 제어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최저광고가격 가격정책 의 역할입니다. 최저광고가격 책정이 중요한 이유와 무분별한 가격하락으로 부터 브랜드를 보호할 수 있는 최저광고가격 가격정책이 중요한 이유를 자세히 알아봅시다.

1.최저광고가격 가격정책

MAP (Minimum Advertised Price)이라고 통칭할 수 있는 최소광고가격은 온라인셀러가 제품을 판매하기 위하여 광고하는 가격을 제한하기 위한 가격 정책입니다. 최저광고가격 정책은 오프라인매장과 온라인셀러가 최저광고가격 미만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그에 대한 결과를 정의하기 위하여 브랜드, 생산업체와 온라인 셀러가 공유하는 문서입니다. 최저광고가격이 온라인셀러가 제품가격을 판매광고를 할 수 있는 가격을 결정하지만 최종판매가격을 통제하지는 않습니다. 온라인셀러는 가격이 어떤 방식으로든 광고되지 않는 한 최저광고가격 정책보다 낮은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2.최저광고가격 정책의 지역적 차이

최저광고가격 정책에 관한 구체적인 규칙 및 규정은 국가 또는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연방 독점금지법에 따라 최소 광고 가격 정책이 합법적입니다. 하지만 최저광고가격 가격 책정이 경쟁법 위반으로 간주되는 영국에서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최저광고가격 가격 책정이 허용되는 지역에서는 이러한 정책을 생성하고 시행하는 방법에 대한 엄격한 규칙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제조업체는 소매업체와의 협의 없이 최저광고가격 정책을 설정해야 하며 모든 소매업체에 동일하게 적용 및 시행되어야 합니다. 최저광고가격에는 복잡한 법률 문서 작성이 포함되므로 기업은 법무팀과 협력하여 구체적인 최소 광고 가격 정책을 마련해야 합니다.

최저광고가격 정책이 왜 중요한가?

1.브랜드 보호

최저광고가격 정책은 브랜드의 가격 침식을 방지함으로써 브랜드 가치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격 하락은 온라인셀러가 너무 낮은 가격으로 제품을 할인하여 다른 경쟁판매자도 가격을 인하할 수밖에 없을 때 발생합니다. 이러한 가격 전쟁은 소비자가 제품 가격이 더 저렴할 것이라고 기대하게 되면서 브랜드 가치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최저광고가격은 높은 브랜드 가치, 즉 브랜드 가치에 대한 고객의 인식을 유지하는 데 의존하는 브랜드에 특히 중요합니다.

2.모든 판매 채널에 걸친 온라인셀러 업체 지원

최저광고가격 정책은 다른 온라인셀러가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제품을 더 낮게 나열하기 때문에 온라인셀러가 강제로 가격을 낮추고 이윤을 감소시키는 것을 방지합니다. 최저 광고 가격은 약탈적 가격 책정이나 경쟁을 없애고 독점을 창출하기 위해 수익성이 없을 정도로 낮은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등 비윤리적인 가격 책정 전략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최저광고가격 정책은 제품에 대해 가능한 최저 가격을 설정함으로써 소매업체가 온라인셀러와 브랜드, 제조업체의 이익에 해를 끼치는 지속적인 가격 전쟁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고객을 위한 안정적이고 일관된 가격

최저광고가격 정책은 신뢰할 수 있는 고객 경험을 창출하고 제품에 대한 명확한 가격 기대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정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한 후 훨씬 낮은 가격으로 광고되는 것을 보는 고객은 전반적으로 일관된 가격이 광고되는 것을 보는 고객보다 더 배신당했다는 구매 경험을 하게 됩니다. 기업은 최저광고가격 정책을 사용하여 자사 제품에 대해 공정한 가격을 지불하는 고객이 동일한 제품에 대해 치열한 경쟁으로 많이 내려간 가격으로 광고된 가격을 보지 않도록 함으로써 브랜드 무결성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최저광고가격 정책을 시행하는 방법

법률 자문을 통해 기업은 브랜드, 온라인셀러 및 고객을 모두 보호하기 위해 고안된 최저광고가격을 설정하는 최저광고가격 정책을 만들고 시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기업이 최저광고가격 정책을 구현하기 위해 취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단계입니다.

1.최저광고가격을 결정합니다.

브랜드 자산, 생산 및 마케팅 비용, 경쟁사 분석과 같은 요소를 기반으로 특정 제품에 대한 이상적인 최소 광고 가격을 결정하세요. 고객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이상적인 고객 프로필을 작성하고, 고객 데이터를 연구하여 제품에 대해 지불할 의사가 있는 가격을 결정함으로써 대상 고객을 식별합니다.

2.법률 고문과 함께 원본 최저광고가격 정책 초안 작성합니다.

변호사나 법무팀을 고용하여 회사를 위한 고유한 최저광고가격 정책 초안을 작성하세요. 일부 회사는 모든 제품에 적용되는 단일 최저광고가격 정책을 갖고 있는 반면, 다른 가격대의 광범위한 제품을 보유한 다른 회사는 여러 개의 별도 최저광고가격 정책 초안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최저광고가격 준수에는 독점금지법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가 포함되므로 진부한 지도 정책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실수와 법적 문제가 쉽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저광고가격 정책에서는 특정 제품이나 제품군에 대한 최소 광고 가격은 물론 최저광고가격 위반에 따른 결과를 설명하는 명확한 언어를 사용하는지 확인하세요. 최저광고가격 정책을 수립할 때 제3자 이해관계자, 특히 온라인셀러와 상의하지 마십시오.

3.임시적으로 예외조항을 포함하는 것을 고려하세요.

최저광고가격 정책을 결정할 때 특정 계절이나 공휴일을 기준으로 가격 예외를 만드는 것의 장단점을 비교해보세요. 예를 들어, 명절, 블랙 프라이데이세일과 같은 최저광고가격에 대한 예외사항을 포함하여 온라인셀러가 기간 한정 할인에 대한 소문을 퍼뜨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최저광고가격에 예외 사항을 포함하기로 결정한 경우 해당 정보를 모든 온라인셀러에 전달하고 정책을 전반적으로 동일하게 시행하십시오.

4.최저광고가격 모니터링 솔루션 구축합니다.

최저광고가격 위반한 업체를 식별하는 프로세스를 최적화할 수 있는 최저광고가격 모니터링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가격 모니터링 도구를 사용하면 제품 페이지와 온라인 몰에서 최저광고가격보다 낮은 광고 가격을 자동으로 검색하여 회사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좋은 가격 추적 서비스를 선택하면 최저광고가격 모니터링 서비스가 최적화되고 최저광고가격 위반을 여러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저광고가격 위반에 대한 결과를 어떻게 설계, 구조 및 구현하는지에 대해 법무팀과 협의해야 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최저광고가격 위반 결과에는 온라인셀러에서 제품 회수, 향후 판매 제한, 가능하다면 법적 조치가 포함됩니다.

5.필요에 따라 최저광고가격 정책을 조정합니다.

최저광고가격 정책을 정기적으로 재검토하고 시장 상황이나 신제품 라인과 같은 요인에 따라 정책을 조정하세요. 최소 광고 가격이 변경되면 최저광고가격 정책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모든 업체에 동시에 명확하게 전달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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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자권장판매가격은 무엇인가?

MSRP(manufacturer’s suggested retail price)는 생산자권장판매가격을 의미하며 제조업체가 권장하는 가격을 나타냅니다. 권장 소매가 또는 스티커 가격이라고도 알려진 생산자권장판매가격은 생산 비용, 마케팅, 유통 비용 등 다양한 요소를 기준으로 제조업체나 브랜드가 제품을 판매하기를 원하는 최적의 판매 가격입니다. 생산자권장판매가격은 판매업체와 고객에게 이상적인 제품 가격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최저광고가격과 생산자권장판매가격 비교

최저광고가격과 생산자권장판매가격은 회사가 제조업체 제품 가격을 책정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두 가지 주요 차이점이 있습니다.

용도

회사는 최저광고가격과 생산자권장판매가격 책정 전략을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최저광고가격 정책은 소매업체가 제품에 대한 광고 가격을 표시할 수 있는 최저 가격을 설정하기 위해 고안된 반면, 생산자권장판매가격은 권장 판매 가격입니다.

시행

최저광고가격 정책이 합법적인 국가 및 지역에서는 제조업체가 모든 판매 채널에 걸쳐 최소 광고 가격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 반면 생산자권장판매가격은 소매업체가 선택하면 무시할 수 있는 권장 소매가일 뿐입니다.

온라인프라이스트래커는 기업이 최소 광고 가격 위반 정책을 모니터링하고 시행하여 모든 판매 채널에서 일관된 가격을 유지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서비스입니다. 제품에 대한 자동 추적 및 경고를 제공하고, 시간에 따른 가격 추세를 추적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가격 책정 및 마케팅 전략에 대한 데이터 기반 결정을 내리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